ANIME
Fate/Grand Order -신성원탁영역 카멜롯-
Paladin; Agateram

[나중에 제대로 적으려고 메모해둔거]
저는 한 번 죽었었어요. 하지만 손을 잡아주는 사람이 있었죠. 그 불길 속에서 제 곁을 지켜줬어요. 저는 그 손의 온기를 기억해요. 그리고 그것이 제 안의 영령을 깨웠죠. 지금이라면 알 것 같아요. 그분은 저와 선배를... 그런 행동을 할 수 있는 인간의 선량함을 믿어준 거예요. 저는 구원받은 게 아니라 양도받은 거예요. 그런 것들을 위해 살아가라고. 그러니까 두려워도 싸울 거예요. 저는 제가 봤던 그 아름다운 것을 위해서 이렇게 아직 살아있으니까요.
xx... 듣자마자 제가 당신을 모욕하는 말을 했군요 하고.... 무릎꿇는 기사ㅠㅠㅠㅠㅠㅠ 아우... 우... 마슈랑 랜슬롯 싸우는 장면 좋은데 너무 종잇장처럼 날아가서ㅠㅠ 갤러해드ㅠㅠㅠㅠ 시바마슈너무예뻐 그리고 망토 때문에 그림자 다 똑같은 거 좀 웃김 오지만디아스랑 니토크리스 개좋네 로드카멜롯과 어긋나 변질되어버린 아서왕의 보구...
억지로 힘쓰지 마세요(서 키리에라이트). 당신의 마음에 한 점 흔들림이 없다면 그 방패는. 백아의 성은 결코 무너지지 않아요. 당신은 적을 쓰러트리는 기사가 아닙니다. 그 선한 마음을 보여주기 위해 원탁에 선택된 거니까.
ㅅㅂ...... 베디비어가.... 걸어나와 꼬질꼬질해진채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서번트가 아니야... 그는... 인간이야...
그리고 한 가지 사과드립니다. 그동안 당신에게 숨겼던 게 있습니다. ... 베디비어 경의 영기 반응이 잡히지 않아. 마술회로도 인간 수준이고. 이건 설마... 후지마루 군. 그 사람은 서번트가 아니야. 너와 똑같은 평범한 인간이야. 나는 원탁의 기사 베디비어! 선의 편에 서서 악의 편인 당신을 처단할 자다!
하......... 서번트가 아니라 영주도.....
경은 누구지? 왜 이렇게까지... 그건... 그날 봤던 당신의 미소를 지금도 기억하기 때문입니다. 아서 왕. 원탁의 기사들을 대표해서 당신에게 감사드립니다. 그 어두운 시대를 당신 혼자 짊어지게 했습니다. 당신이야말로 우리들의 빛나는 별. 나의 왕. 나의 주인이여.
아......... 탁한 눈이 엑스칼리버의 빛.... 별... 같아...
지금이야말로. 아니, 이번에야말로 이 검을 돌려드립니다. 그래. 이제야 기억이 나는구나. 그 숲과 그 언덕. 끝까지 나를 염려했던 눈물 젖은 기사의 얼굴. 그 한을 풀기 위해 그대는 얼마나 긴 세월을 헤매야 했던가. 훌륭하다. 나의 최후이자 최고의 충절의 기사여. 성검은 잘 돌려받았다. 긍지를 가져라, 베디비어. 경은 제대로 왕의 명령을 완수하였다.
시..시바아아아아아라앙ㄹ1500년이이으아아아아아